안 티 비 스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어떤 측면이 주로 사용되는지

출시 시간:2024-04-08 21:06:22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163

핵심 팁:안 티 비 스, 기름 위치가 정상이며, 변질이 없고, 불순물이 없다.우선, 유압 승강 플랫폼의 특수한 구조는 화물을 적재한 후,안 티 비 스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수리,안 티 비 스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기름 위치가 정상이며, 변질이 없고, 불순물이 없다.

우선, 유압 승강 플랫폼의 특수한 구조는 화물을 적재한 후,안 티 비 스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수리,안 티 비 스전문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설비는 필연적으로 하강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금속은 모두 신축 특징이 있다. 화물을 적재한 후, 중력의 영향을 받아 설비의 금속 구조는 변형될 수 있다. 표현은 승강 사다리가 가라앉는 것이다. 적재량이 클수록 침하량이 크다. 침량을 낮추기 위해 제품 설계 시 안전 여분을 적당히 증가하면 침하량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안 티 비 스픽업 점의 선택 픽업 점, 즉 센서의 배치 점으로 가공소재의 진동 폭을 측정합니다.GB/T-에 따르면: 가속도 센서는 가공소재에 일정한 강성이 있고 진폭이 큰 곳에 배치해야 하며, 그 테스트 방향을 진형 유효구역이 있는 평면과 수직으로 조정해야 한다.승강 기초 부품의 구조가 복잡하고 각 부품의 두께가 고르지 않은 것을 고려하여 픽업 포인트를 부품 중부의 두께가 큰 지역에 설치한다.

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네 스 토 비 츠조롱의 모든 문의 안전 잠금 설비를 살펴보다.

겉층의 녹 방지 페인트는 공기 중의 산소와 자발적으로 산화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에, 특히 쿨한 날이나 폭우와 같은 기후는 그 반응 속도를 가속화하기 때문에, 일정한 시간마다 창고 사다리의 겉면 페인트는 노화 현상을 나타내고 이어서 떨어진다.그러므로 평소에 승강대의 설비에 대한 보수를 할 때 그 저장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될수록 실외에 두지 말아야 하며 더우기는 쿨한 날이나 폭우에 있어서는 안된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반드시 본체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도 반드시 증가해야 하며, 상응하는 기기, 동력선은 모두 반드시 호를 증가해야 한다.


안 티 비 스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어떤 측면이 주로 사용되는지



이러한 기능을 완성하는 기구 이런 기구를 어떻게 조합하고 배치해야 하는지, 설비의 각 부분은 어떤 재료를 선택해야 하는지, 그리고 설비의 설치 디버깅을 조직해야 하는지 등 일련의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또한 설계자는 엘리베이터의 운행 방식, 어떤 동력원을 사용해야 하는지, 어떤 전동 방식을 사용해야 하는지, 기술 파라미터가 어떤 제품의 요구인지 등을 고려해야 한다.모두 반드시 엄격한 진지한 사고를 거쳐야 한다.현재 과학기술이 신속히 발전함에 따라 승강대는 우리 생활에서의 종류도 갈수록 많아지고있다. 흔히 볼수 있는것이 바로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이다. 그렇다면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는 모두 어떤 원리가 있는가?다음으로 우리 편집장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대만 구조 자체는 안정성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불안정이 발생해서는 안 된다. 즉 가늘고 긴 막대 부품의 작업 응력이 임계 응력보다 커서는 안 된다.

. 화물 사다리로 인화성, 폭발성 물품을 운송하는 것을 엄금한다.

질 이 좋다무릇 시공건축물의 높이가 메터를 초과할 경우 반드시 시공층에 따라 작업면 바깥쪽에 메터 너비의 안전망을 설치해야 하며 층은 반드시 고정된 안전망을 세워야 하며 고공작업이 확실히 없을 때에야 가능하다.

용기 세척 제도를 마련하다.기름을 담는 용기는 자주 세척하고 엄격하게 관리하여 혼란을 방지하고 용기의 청결을 보장해야 한다.장기 승강기 공장은 가격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 수준은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화물 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오늘날 유압 승강기 플랫폼은 더 이상 특수 설비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도구로서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다. 비록 도구라고 하지만, 우리도 그것을 유지하고 정비해야 한다.


안 티 비 스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어떤 측면이 주로 사용되는지



드롭 실험은 안전 속도 제한기 제동 간격이 규칙 요구에 부합되는지 확인합니다. 설비 전장 보수: 전동기와 웜 감속기 사이의 연축기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감속 탱크를 뜯어 검사하고, 각 부품과 밀봉 부품을 청소하고, 과도한 마모와 변형 부품과 매끄러운 기름을 교체합니다.

품질 파일리터 하강 무대 특수 꼭대기 층은 미터 낮고, 나머지 층은 m 낮으면 설치할 수 있다..

사용 전의 준비 작업: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사용 절차와 정확한 사용 절차를 숙지하는 것은 한 대의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상적인 작업과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근본적인 조건이다. 이해하는 경로는 주로 두 가지 부분이 있다: 첫째,안 티 비 스이중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이 출고될 때 생산 업체가 배치한 사용 및 조작 설명서, 사용자는 자세히 읽어야 한다;둘째, 설비 설치 디버깅이 완료된 후 상응하는 사용 교육, 시랑문업은 전문적인 설치 기술 엔지니어를 고객에게 배치하여 유압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고, 인솔기술자가 관련 사용 인원에 대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절차와 연구 개발, 서비스를 일체화한 특수 제품 제조 기업.장기 전문 승강기 업체.

우선 우리는 간이화물사다리의 특징을 살펴보자: 간이화물사다리는 주로 조롱박, 와이어로프로 구성되어 있다. 조롱박은 전원화물사다리를 연결하여 승강하여 화물의 상하 향상을 실현한다. 일반적으로 톤의 화물사다리는 톤의 조롱박, #와이어로프를 사용하는데 실제 적재량을 초과하면 미미하다. 일단 화물사다리가 조롱박에 고장이 나거나 운행이 중단되거나 통제력을 잃으면 와이어로프가 일단 끊어지면 그 결과는 더욱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안 티 비 스겉층의 녹 방지 페인트는 공기 중의 산소와 자발적으로 산화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에, 특히 쿨한 날이나 폭우와 같은 기후는 그 반응 속도를 가속화하기 때문에 일정한 시간마다 창고 사다리의 겉면 페인트는 노화 현상을 나타내고 이어서 떨어진다.그러므로 평소에 승강대의 설비에 대한 보수를 할 때 그 저장에 주의를 돌려야 하며 될수록 실외에 두지 말아야 하며 더우기는 쿨한 날이나 폭우에 있어서는 안된다.

승강 플랫폼 기름 누출: 이음매가 느슨하다;밀봉 코일이 손상되다.배제는 단단한 기름 유출 부위의 이음매와 포크 교체입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안 티 비 스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어떤 측면이 주로 사용되는지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안 티 비 스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어떤 측면이 주로 사용되는지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안 티 비 스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어떤 측면이 주로 사용되는지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안 티 비 스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어떤 측면이 주로 사용되는지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안티비스권하다소식
안티비스최근 소식